휴지통/구 블로그 유산

『Chrono Crescnet 7.16』 CC 스킬대전 Part.1 아야루 (궁극추가 및 수정)

디스페어 2020. 7. 20.

수정된 사항

 

 

댓글에잇는 내용을 추가시켯습니다

 

창황한 경계의령과 비창을 추가시켯습니다

 

=================================================================================

 

적는다 적는다 말로만 햇다가 드뎌 적어보네요 'ㅅ'..............

 

예전이름은 GWD스킬대전 지금은 CC스킬대전으로바뀐  Chrono Crescnet 아야루의 공략(?)을 시작합니다

 

솔직히 스킬창보다가 놀란게 아야루가 3+3이 생겻다니................. 여태아야루하면서 베럭을안들어서그런지....

 

저거첨봣어 ;ㅅ;...

 

 

아야루의 F스킬 초승형은 솔직히말해서 이거하나만 쓰면....................... 무슨 체력이 다는겨마는겨? 존나간지러워

 

그래서 거의대부분 아니 모두일려나 FF를쓰는데 F랑 FF의차이가............... 이건뭐 엄청나 FF만맞아도 거의반피가닳어

 

 

이..이것은 아야루의 주된콤보로쓰이는 GG!!!

 

솔직히말해서 GG만쓰면 애새끼는 죽지도않음 몇버전부터인지모르지만 포탐이 사라져버렷으니까 뭐 포탐없는것도 없는대로 미친듯이재밋으니 ㅇㅇ... 솔직히말해서 난 포탐없는게 더재밋음

 

 

이것은바로 필자가 주로쓰는 아야루콤보 GGFF 그리고 이거쓰다보면 위와같이 텍스트가뜨는데... 저건걍 대사인가 음......

 

쨋는간에 쓰는법은 일단 G를까면 스케럽이 졸라게쫒아가면서 다크와골럇과러커로이루어진 삼합콤보를 표표푱난타합니다

 

이때 다크사마가 존나잘가두고 존나타이밍잘잡아서 FF를쓰게되면 적은 같혀서 존나처맞게되는거죠

 

그리고 골럇사마가 터질쯤 G를하나더뽑으면 위에보시다시피 히드라가 조따구로떠서 존나게쳐댑니다

 

그냥쓰면 지속시간도 현저히짧고 무엇보다! 히드라도 잘만하면 적을가둘수잇는효과를 볼수잇기에 이때 FF를뽑아서

 

히드라와 레이스의 미친난타를 시작하는겁니다  의외로 이콤보에 많이들죽으셔요 ㅇㅇ..

 

그냥 밥줄(?)콤보라고 보면될듯합니다

 

 

보통 아야루를고르면 걸으면서 버벅되는현상이잇는데 (다리병신현상) 황혼을쓰게되면 아야루의 다리병신효과가 사라지면서

 

본래의속도를내게됩니다(질럿면상 존나잘찍혓네)

 

그렇다고해서 이걸 그냥쓰느냐? 아닙니다 걍 M만쓰면 아비터만졸라터지다가(공격도안함)러커(이것도뽀대인듯)터지면서

 

끗  그저 쿨탐만 쳐묵쳐묵하지요 그리고 무엇보다 M스킬을 쓰기위해선 패시브스킬인 발뭉이 1이상은 필수로 필요합니다

 

그리고 황혼개벽야브를 쓰게되면 쉴드가 0 20 50 80 100 순으로 반복생성하게됩니다

 

그리고 이것을 쓰게되면 아야루밑에 러커가나와서 주변에잇는적을 뿅뿅치는데요 이건뭐 맞는건지 아닌건지....

 

그리고 M을입력하고 그뒤커맨드를 입력안하고 멍때리다보면 아비터터지던 이펙(맞는표현일까?)으로 러커가뜨는데요

 

요게요게 또 공격을하더군요 (디펜더모드 길가를기준으로 거의 체력 반? 반의반? 정도 깍이는걸 목격)

 

발뭉의 발동조건은 가스를 40을 넘으면됩니다  즉 가스가 41이되는순간 발뭉이 터지는거죠  발뭉은 5발뭉이 최대이고

 

이것은 심연과 희창 및 기타 M스킬을 쓸대 필요로하게되고 -1씩 소모하게됩니다

 

몇발뭉인지 모를시엔 포션을빨아보면됩니다 1발뭉=쉴드20 2발뭉=쉴드40 3발뭉=쉴드60 4발뭉=쉴드80 5발뭉=쉴드100

 

아야루의 기본마나는 40이 끝이지만 모든케릭터의 최대마나는 70입니다

 

 

발뭉없이 M을쓰게되면 위그림과같이 텍스트가뜨면서 스킬이 나가질 않습니다 물론 마나는 돌려줍니다

 

 

3+2스킬 황금쇠사슬

 

이건 거의 쓰지않는스킬이구요(저를기준으로) 써봣자 이동하는대상에겐 맞지도않는스킬이라.....

 

무한의검제나 왕가의이상향에 들어갓을땐 달라지겟지만요

 

쨋든 위에보시다시피 일단쓰면 스커지가떠서(안찍혓네요) 퍼집니다 퍼짐과동시에 터지면서 밑에 러커를깔게되는데요

 

그냥쓰면 러커는 한대치고 휙사라져버리지만 스커지가뜰때 FF를 눌러주시면 유지라는게됩니다

 

유지를하게되면 한대만치던러커들이 두세대이상을 치게됩니다

 

러커가유지가되서 레이스와함께 연합공격을 난타하게되면 하나는장담할수잇습니다

 

공방인 학살.. ㅇㅇ..

 

 

 

아야루를하면서 몰랏던 3+3스킬 검빛창입니다 이게 무슨효과가잇느냐? 그건바로 아야루의 이동속도제한(발병신)을 없애줍니다

 

지속시간도 은근길어서 좋아보이긴하지만... 스킬도바뀌는바람에..................... 이스킬이 살상력이잇다면 좋겟지만

 

이걸로 공방뛰어서 죽여본사람이 없을정도니...(처음하는사람도 가소롭게 회피) 제가못쓰는건지는 잘모르겟습니다만;;

 

그리고 이걸쓰게되면 일정시간마다 X자로 러커가뜨게되는데요 이건뭐 맞기는커녕 마나만 갉아먹는 마나도둑입니다 ㅠ

 

얘가 갉아먹는마나가 은근히,,,,,,,,,,,,,,,,,,, 거슬려요

 

이걸쓰면 쉴드가 10으로 고정이되어서 회피기로도 쓰일수가 잇다네요 그러나 마나량과 기타등등을생각하면

 

5발뭉을터트리고 포션빠는게 더효율적이라 생각드는1人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

 

 

특수조건을 맞춰야만 쓸수잇는스킬 왼손과 오른손입니다

 

보기에는 좆간지나지만 (마인터지는게 아주 쩌는데?) 살상력은 없다는거......................

 

풀피상대에게 1:1 신청해서 이걸로 털어본적이없어요 ㅠㅠ  1:1하고잇는사람에게 끼어들어서 난사하면 죽일수잇을려나?

 

 

아야루의 잉여스킬로 꼽히는녀석인 비창입니다.............................

 

아나 이런뭐 시망적인스킬이다잇나요

 

도주용으로도 희창보다 비효율적일뿐더로 뎀지도 병신개조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커? 상대가맞는걸못봣어요  도주? 차라리 희창을쓰세요 이건뭐 말그대로 상병신.......

 

걍............. 안쓰는게 좋습니다 이건

 

 

아야루의 꽃이라 불리는(언제부터?)스킬 희창입니다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이번버젼와서 커맨드가생겻어요!!!와우!!!!!!!!!!!!(GWD6.30하다가 7.16왓으니....)

 

솔직히말해서 전 희창아니면 GGFF밖에 안써요 핰핰 

 

희창이 운좋아야 재대로움직이지 재대로 안움직이면 그저 ㅌㅌ용이거나 먼산이거나 뻘짓입니다그려......

 

뭐그래도 쓰는사람나름이니깐요 ㅇㅇ...

 

 

제가아는 아야루 쵝오의 궁극스킬 심연입니다

 

발동조건도잇지만 타이밍이란게없어서 매우좋아요 늅늅

 

그리고 심연의 배틀은 컨트롤이가능하니까 잘만하면 상대를 죽일수도잇지만 솔직히 귀찮음 조종하다가 아야루뒤지면 그걸

로끝인데

 

그리고 영창할땐 쉴드 100으로 유지됩니다그려 홀홀....  배틀뜨면 그때부터 ㅌㅌ지만

 

그리고 아야루시점에서 맵이 밝지만 꼭 아야루가아니여도 1P랑 5P는 맵이 밝은거같더군요

 

 

커맨드를 몰라서 보여드리지못햇던 창황한 경계의령입니다 모종의방법(?)으로 커맨드를얻어서 올리게됫네요 ㅎ

 

예전에는 (GWD6.30) 발빨라지는용도로 쓰여지던 H스킬이엿는데 이번엔 번듯하게 커맨드도생기고 공격이펙도 간지나네요 ㅋ

 

6.30에선 희창재료(?)로도쓰이고 지꼴릴때만 터져대서 짜증도낫엇는데말이죠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뎀40스카웃이 때거지(?)로나와서 쳐대는데  음........뭐라해야되나 걍.......... 안맞아요 이거맞고 죽는사람못봣어요

 

보이면걍.......튀면끝이니까요 ㅠ

 

창황의경계의령 변형기라해야되나 추가콤보기라해야되나 쨋든 보석으로 불리우고 잇는 녀석입니다(미니맵참고)

 

저게 가두는능력도 잇긴해도............... 창황한경계의령에서 스카웃이모이는곳 아래에터지는 다크아칸 그것을 기준으로

 

퍼지는듯한 느낌을 받앗는데.......... 뭐 아니면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쨋든 저게 살상력이잇느냐? 잇다고 해두겟습니다 죽으신분이 꽤잇으시니까요 ㅎㅎㅎ (비록공방인이지만...)

 

1차적으로 시즈가나와서 치게되고 시즈가터지면 러커가 칩니다(시즈가잇어도 가까이잇으면 러커가 치지만요)

 

그리고 보석이(편의상 보석이라고해두죠)사라질때 스케럽이나와서 쳐대는데 왠지 보석 이스킬엔 스케럽이 생명인듯한..

 

시즈도 뎀지 80이겟다 S시즈가 아니니까요 ㅋㄷㅋㄷ 고로 간지용(?)스킬이라고 보면되겟습니다(살상력을같고잇는간지?)

 

 

 

 

여기까지 아야루공략이 끝낫습니다 헠헠..... 별로한것도없는데 벌써 40분이지나갓네요 ㅠㅠ

 

담엔 ............ 그때가서 정하도록하죠   언제또쓸지는 모르겟지만  그리고 질문받습니당 제가아는경계에서 답변해드릴수

 

가 잇다는..... 그렇다고 궁극커맨은 묻지마시궁 ㅋㅋ....

 

이것을봐주신 소수의분들께  감사드리며 전이만퇴장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