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구 블로그 유산

『GWD 스킬대전 6.30』Part.6 하이리스

디스페어 2020. 7. 20.
 

올리는김에 하나더! 넌꼽살이다! 소개할녀석은 부활본좌 하이리스!

 

 

희미해진다... 자기소개답게 죽을대 발동하는스킬은 아주 미칩니다

 

 

네 절망하랍니다  이망할 하이리스는 죽을때 히든스킬이 뜨는데요 그냥 부활이라보면될듯..

 

죽으면 그자리에서 체100으로 살아납니다

 

하이리스 쉴드50 체력 1000

 

하이리스만의 특권(?)

 

1. 다른케릭들은 마나 1찰때 지혼자 2찬다 아주 약앗다

 

2. 지혼자 부활스킬 소유하고잇으며 많이터질땐 15번 이상도 터진다 그야말로 ㅅㅂㅅㅂㅅㅂㅅㅂ

 

3.라니아 실레스틴 버스터모드 & 한서연 화리생연 생볼케에 원빵으로 디진다 ㅊㅋㅊㅋㅊㅋㅊㅋ

 

4. 근처에 오는 적들을 다리병신(이동속도 병신)으로 만들어서 따라잡아버린다

 

5. 마나저장이 아주아주 편하다 - GWD의 모든케릭의 최대 마나량은 70입니다

 

 

하이리스만의 특권 4번에서 설명한 다리병신패시브 입니다

 

효과는 주위의 적의 이동속도를 낮추어 하이템플러 속도로도 따라잡을수있지만 더좋은건

 

적.아군 안가리고 하락시키는 마나와 위 스샷과같이 검백빛의 스카웃을 정빵으로 맞을시 그냥반피 ㄳㄳ

 

참 좋은스킬이라 할수잇죠 패시브지만..

 

하이리스의 기본스킬 유페와 사령   유페는 아비터가치고 그리고 정체불분명의 배틀이 치는데요 무시할정도는 아닌듯..

 

사령은 스샷과같이 네갈래로 벌쳐가 뾰뾰뾰뾰뿅하고 뜨는데 정빵맞아도 간지러워요 그냥... 아니다 아픈가?

 

 

사라진 욕망만 쓸시 라스트어택으로 아비터가뜨는데요  사라진욕망의 옵션은 주위 유닛들을 끌어당겨서 스케럽으로

 

신나게 구타한다는것!!!!!!!!!  굳쟙

 

 

저기위에 보이는 피들은 혈마라는 스킬을 썻을시에 보이는 흔적들...

 

혈마는 하이리스 주위로 3기의 레밀리아를 소환해서 치는데요

 

당겨져서 스케럽으로 구타당하고 그것도모자라서 아드레날린쪼글링 3기의 공격과 하이템플러 고유스킬 스톰

 

그리고 라스트 아비터어택!  그냥 죽어나죠 죽어나   미치도록 아픕니다

 

 

이건 G를 하나더 입력할시 뜨는 터무니없는 잔쟁!  .. 옵저버가 스카웃으로변해서 구타합니다 낄낄낄

 

당겨져서 스케럽으로 구타당하고 그것도모자라서 아드레날린쪼글링 3기의 공격과 하이템플러 고유스킬 스톰

 

막판 스퍼드 스카웃  그리고 최후의 파이널어택 사령까지 더하면....  신나게 포션빠는수밖엔 없죠

 

 

변형콤보기 비틀린절망군 입니다 낄낄낄

 

당겨져서 스케럽으로 구타당하고 그것도모자라서 아드레날린쪼글링 3기의 공격과 하이템플러 고유스킬 스톰

 

그리고 최후 파이널 스케럽어택!!!!!  여기서 주의할점

 

스케럽이 중립컴퓨터의 것이라  적.아군 가리지않고 허벌나게 쳐댑니다  자신이쓴스킬에 자신이 죽을수도 잇다는 사실!

 

 

비틀린절망을 쓰는자 체르노보그도 쓸수잇으렷다!

 

보시는거와같이 신전에 뎀280시즈 8기를 소환합니다 디펜더모드에 유용

 

부활하고 무적헤제되고 세상구경좀할려는데 난대없이 들이닥친 시즈들.... 몹시아프죠 한번에 다맞으면 그냥 ㅈㅈ?

 

뭐 맞는분은 못봣습니다만..

 

근데왜 하필이면 신전일까?  나로썬 알수없는사실

 

 

근접불패 마르쇼시아스! 저건.. 마름모인가? 암튼 주변에 9기의 스케럽을 소환해서 그자리에서 터트리는

 

스플형 스킬인데요  저것때매 하이리스가 근접불패라 불리우는 ㅇㅅㅇ

 

 

 

흐룬팅이라 보여지는 스킬 하우레스인데요  인터셉터 1기를 소유하고잇으며 인터셉터아래에 아칸&다칸이 뾰뿅터지고

 

정체불분명의 버러우된것들이 튀나옵니다  하이리스는 인터셉터 밑에 이동되요 ㅇㅅㅇ

 

 

하우레스쓴자 인페르노도 쓸줄안다하엿다!!!!

 

아까 버러우된 유닛의 정체는 인페르노를 쓰기위한것! 위에는 뎀80의시즈 밑에는 러커가 버러우까고잇어요

 

같히면 그냥 절망이죠 낄낄낄  결계구축...?

 

 

첫번째궁극 디아볼릭 나이트메어!

 

하이리스자리에서 가디언이퍼지고 퍼진가디언이 돌아오면서 뎀80의 시즈들로 변합니다

 

이건뭐..... 짝퉁의천?

 

쓰는방법은 매우쉽습니다

 

비껴맞지않는이상 살상력 0%일듯..

 

이녀석도 디펜더에서 주로 애용하는 스킬!!!  그러나! 반전(?)이 있으니!!!

 

두번째 궁극 이노센트 히아신스!

 

디아볼릭과는달리 같히면 그자리에서 바이바이스킬인데요

 

반전이라고 햇던건 무려 디아볼릭고 이노센트가 커맨드가 같다는것!!!!!!!

커맨드입력하면 이노센트만튀나갈때랑 디아볼릭만튀나갈때랑 번갈아가면서튀나갈때...

 

그냥랜덤입니다 고로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방에서 이거쓰는사람 전 한 번 도 단! 한! 번! 도! 못봣어요 ㅇㅅㅇ 낄낄낄

 

흠....  오늘은 폭주한나머지(?) 샤나와 하이리스 두개를썻는데요  다음엔 세개 쓸수 잇을까요? 과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