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구 블로그 유산

『Chrono Crescnet 7.16』 CC 스킬대전 Part.5 붉은옷의 궁병 아쳐 이리야

디스페어 2020. 7. 20.



 

 

 

 

 

 

소드배럴

타입 - 패시브

데미지 - 적체력 20%(오차 5) 감소

쿨타임 - 10초

 

 

소드배럴의 활용

 

패시브지만 데미지가 좋아서 여러스킬들의 후타용으로 사용하면 좋다

 

패시브가 터지는 타이밍 맞추는것도 하나의 실력이므로 태클은 사양하겟습니다

 

 

 

 

간장 막야 改

데미지 - 미흡하나 무시할정도는 못됨

 

 

간장 막야 改의 활용

 

기본스킬치곤 쿨이없고 데미지도 은근히 높아서 짤짤이용으로 많이쓰임

 

 

 

 

각인궁

타입 - 선행

데미지 - 280

효과 - Blaze S로 이리야 이동

 

 

각인궁의 활용

 

화살을 쏘아보내기위한 활 이라는 느낌의 스킬

 

각인궁 그자체는 살상력이 없으며,

 

몽환동결이 방어기라면 각인궁은 회피기로

 

이리야가 Blaze S쪽으로 강제이동 된후  이리야를 게속 무브시켜주면

 

Blaze S가 존재하고잇는한 무브를 해도 게속 Blaze S 아래로 강제이동되므로

 

스타특정상 왠만한 원거리공격은 회피하는것이 가능해집니다

 

 

 

 

 

제 1해방 Broken Pantasm 칼라드볼그

타입 - 저격

데미지 - (정빵시) 적 체력 80%이상 감소

 

 

칼라드볼그의 활용

 

활에서 사출한 화살 이라는 느낌의 스킬

 

데미지는 높지만 피하기 쉬운 스킬로 칼라드볼그 자체에 살상력은 거의없습니다

 

간장막야가 근거리짤짤이라면 칼라드볼그는 원거리짤짤용으로 주로쓰입니다

 

 

 

 

제 2해방 Phantom Cancler 몽환동결

타입 - 이리야 최대의 방어기

효과 - 쉴드를 풀로 고정, 스커지 주변의 스킬잔해(?)를 먹어치움

 

 

몽환동결의 활용

 

어떤의미에선 아발론을 능가한 크로노 희대의 방어기

 

쉴드50고정이라는 메리트도 잇지만 여타 다른스킬에서 나온 스커지 주변의 유닛을(Ex:스카웃,시즈 등등)

 

말그대로 매우 맛잇다는듯이 먹어치우므로 (Ex:엑스칼리버, 초신성, 브로큰스타피스, 새벽빛 등등)

 

방어나 스킬먹기용으로 많이쓰이는 녀석입니다 (궁극먹히면 화력도 조루되고 피똥싸는거죠 ㅎㅎ)

 

 

 

 

 

 

쏘아꿰뚫는 불가사의 시

타입 - 1人살상

데미지 - 측정불가

 

 

불가사의 시의 활용

 

말이 필요없습니다 걸리기만하면 무조건 뒈진다고 볼수잇죠 (별가 등등 제외)

 

 

 

 

 

재정비

타입 - 선행

데미지 - 10회 다맞을시 적 체력 50~60% 감소

 

 

 

 

 

 

빛의 전쟁 왕녀의 활

타입 - 저격

데미지 - 측정불가

 

 

왕녀의활의 활용

 

칼라드볼그와 달리 왕녀의활은 타겟이 어딜잇든 쏘아보내 데미지를 입힐수 잇으므로

 

도주하면서 또는 상대가 멀리잇을때 또는 걍 쏘고싶을때 맘껏 쏘시면 됩니다

 

트리거는 왼선이므로 어떤플레이어를 치고싶으실경우 '동샷'을 하시면 됩니다

 

동샷이란? 공격할플레이어를 제외한 나머지 플레이어들과 동맹후 공격하는것을 뜻함

 

그리고 레이스뭉쳐쏘기라 해서 모든플레이어와 동맹하면 신전에서 모이는현상이 발생하는데

 

충분히 모은후 근처 적과 동맹풀면 그상태로 그플레이어에게 공격을합니다

 

허나 인터셉터속도가 레이스보다 빨라서 멀리잇는적에겐 하나마나에

 

동맹을빨리 풀고헤제하고 하질못하면 그냥 그자리에서 펑~ 하고 터져버림과동시에 쿨만 먹으므로

 

그리 추천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로렐라이 나의 혼과 반의 검

타입 - 근접살상

데미지 - 측정불가

 

 

로렐라이의 활용

 

엑스칼리버와 비슷한 형태의 스킬

 

중후반부엔 마나를 1씩소모하며 아콘과 시즈가 나오기때문에

 

마나를 70으로 맞춰둔후 사용하면 더욱오랜지속과 함께 화력또한 올라갑니다

 

 















 

 

 

 

 

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웍스 (무한의 검제)

타입 - 고유결계

 

 

무한의 검제의 활용

 

이리야가 가진 고유결계로(정확힌 아챠코)

 

무한의검을 발동시키기 전까진 무한정 지속이 됩니다

 

마치 본인의 의사가 아니면 내보내주지 않겟다는듯이...

 

주로 살상용, 도주용, 관전용(?)으로 쓰이는 녀석입니다

 

 

 

 

보구투척

타입 - 짤짤이, 쉴드깨기

데미지 - 적체력 40%감소

 

 

보구투척의 활용

 

무한의검제를 발동시킨 상태에서만 사용할수잇으며

 

상대를 갖고논다거나 쉴드를깰때 쓰입니다

 

 

 

 

로 아이아스 '지천을 뒤덮는 원한의 일곱고리'

타입 - 방어기

 

 

로 아이아스의 활용

 

무한의검제를 발동시킨 상태에서만 사용가능

 

'일곱꽃잎으로 생긴 방패'라는 느낌처럼

 

쉴드를 50 즉 풀인상태로 옵저버7기가 사라질때까지 고정시켜줍니다

 

 

 

 

무한의 검

타입 - 1인사살

데미지 - 쉴드케릭이 아닌이상 95% 사망

 

 

무한의 검 설명

 

무한의검제를 펼친후에 사용할수잇는 이리야 최대의 공격기

 

사방에서 떨어지는 검의 비를 표현하듯 수많은 인터셉터로 공격

 

무한의검제에서 나가기위해선 필수로 사용해야되는 녀석

 

쉴드케릭을 잡을시 보구투척으로 쉴드를 깨준뒤 무한의검으로 공격하면 좋음

 

단, 발뭉이 모인 아야루나 하이리스 같은경우는 보구날리나마나이므로 상황에 맞게 쓰도록 합시다

 

 

 

 

 

 

 

 

 

속죄의 창검 롱기누스

타입 - 타겟한정 대인사살보구

데미지 - 측정불가

 

 

롱기누스에 대한 설명

 

이리야가 가진 최강이자 최후의 공격기

 

현제는 뭍혀 그존재를 아는사람이 별로없지만(?)

 

7.16에서 나간다는 설이 존재하고 그 가설이 진실인 이상

 

무한의검제를 능가하는 이리야 최강의 보구

 

단, 롱기누스의 스케럽은 컴퓨터의 것이므로 이리야본인도 죽을 가능성이 잇으니

 

주 의 해 서 포 션 을 먹 어 주 도 록 하 자

 

 

 

 

후아,... 2시간의 대장정(?)끝에 드디어 다썻네요 헡헡.....

 

다음엔 어떤케릭을 써볼까나~~(어이! 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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