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구 블로그 유산

『Chrono Crescnet 7.16』 CC 스킬대전 Part.4 하늘의 주인 라니아

디스페어 2020. 7. 20.

귀찮음을 일시적이나마 극복하고 라니아를 끄적이러 등 to the 장!!

 





 

 

 

 

계열 - 패시브

효과 - 2~3초간 라니아  무적

발동시간 - 10초이내로 추정

 

 

 

 

전투속행

데미지 - 심각하게 조루 간지럽지도 않음

효과 - 쿨타임(미네랄)50감소

 

 

 

 

Wind Dagger

데미지 - 적 체력 30~35% 감소  좀아픔

 

 

 

 

Breeze

타입 - 근처 적에게 이동 & 텔레포트

데미지 - 1~2포

 

 

여기서 잠깐 콤보 및 Breeze의 활용설명

 

라니아의 Breeze에는 아무것도없는 드넓은초원에서쓰면 왼쪽으로 가는 현상이 발생

 

근처에 적이잇으면 그쪽으로 이동하여 아비터와 질럿으로 공격하는 타입

 

기본콤보로는 GFF 또는 GFFF가 잇으며 입맛대로 F를 더해주면

 

Breeze가 다끝난후 Wind Dagger로 마지막을 장식하는게 가능

 

그리고 이콤보는 어떤 스킬의 영창으로 쓰임

 

 

Breeze의 활용

 

이건 개인적인 의견 이지만 콤보도 콤보지만 회피용으로도 매우좋습니다

 

무려 라니아는 신전텔레포트의 달인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그이유가 라니아의 G는 적케릭터의 스킬(EX : 엑스칼리버, 불가사의 시)을 맞을때 발동이되면

 

어느정도 쏘다니다가 신전으로 이동하는 신기한현상이 벌어지기 때문입니다

 

운이 더러우면 텔레포트는 커녕 정빵으로 재대로 처맞지만 왠만해선 신전으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무한의 검제와 같은 앵간한 스킬들은 전부 피하는것이 가능한것이죠

 

 

 

 

Rainstorm

데미지 - 꽤나아픔 아프지만....

 

 

Rainstorm 통칭 잉여스톰에 대한 설명

 

간단하게 말씀드립니다 잉여스톰 되도록 절대 네버! 쓰지마세요(어쩔수없이 써야될때도 잇지만요)

 

데미지는 그럭저럭쓸만하다쳐도 살상할정도로 못될커녕 GFF보다 더않좋습니다

 

그리고 RainStorm이 잉여스톰이라 불리우는 이유는

 

아주 가~끔 진짜 가~끔 라니아의 스킬이 막혀버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스킬이 막힌다라는건 F G M 아무리눌러도 스킬이 안나간다는것을 뜻하며

 

푸는방법은 오로지 라이프 1 감소밖에 없으며 이것에 걸릴경우 회복만 가능합니다

 

스킬이 막혓는지 아닌지의 확인가능여부는 Rainstorm을 쓰고나면 정상적인경우는 '진'이 발동을 하며,

 

정상적이지 않을경우 즉 '스킬이 막힌경우'는 진 자체가 나오질 않습니다

 

 

 

 

폭풍전야

타입 - 선행스킬

효과 - 케리어와 배틀이 신나게 터짐

 

 

 

 

윈드샤크

데미지 - 적 체력 35~43%감소

 

 

 

 

뒤틀리는 바람

타입 - 1人살상

데미지 - 정빵시 용자가 아닌이상 90~95%는 사망(별가 등등 제외)

 

 

 

 

스트레이트 스파이크

타입 - 1人살상&추격

데미지 - 적과의 거리가 가까울수록 박히는 데미지는 증가 정빵시 왠만해선 생존가능

단, 스파이크가 끝나고 나오는 후타X스카웃에 죽을수도잇으니 방심하다간 1라이프 감소

 

 

여기서 잠깐 3타입의 스킬 설명

 

스트레이트 스파이크, 뒤틀리는 바람, 윈드샤크는 하나하나씩 따로쓰는것보단

 

연계기로 쓰는게 상대에겐 훨씬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힐수가 잇습니다

 

먼저 스트레이트 스파이크를 쓰면 위에 스커지가 생기며 근처 적유닛에게(트리거는 왼선)다가갑니다

 

다가가며 드라군을 투하하다가 스카웃이X자로 나오며 그자리에 라니아가 이동하는데요

 

이타이밍에 뒤틀리는바람과 윈드샤크가 동시발동하면?

 

비껴맞으면 살지만 정빵재대로 터질시 신포가 아닌이상 죽습니다(별가 등등 제외)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M후 적당히눈치보다 M 스커지날라가는것보고 곧바로  G F

 

이렇게 한번끝나도 폭풍전야의 지속시간이 은근히 길어서 스킬마다 최대 3번씩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피드 오브 더 스피럴

타입 - 범위계

데미지 - 킬을 노려볼수도 잇으나 컨트롤이 필수

 

 

실피드에 대한 설명

 

제가 주로 애용하는 스킬인데요 어떤의미에선 창공보다 더좋습니다

 

스커지컨트롤만 잘하면 마치 레나의 궁그닐과 비슷한모습으로 적을잡을수가 잇고

 

뮤탈또한 컨트롤하여 킬을 노려볼수 잇기때문이죠

 

킬을위해서라면 컨트롤을 해야하는 스킬일지도 모르지만 무엇보다 매력적인게

 

여타 다른 스킬들과 같이 쿨타임을 먹지만 쿨타임을 무시하고

 

말그대로 쿨이잇건없건 꼴리는대로 무한정쓸수가 잇다는거죠

 

그리하여 붙은 이름  '무한의 실피드'

 









 

 

 

 

창공을 가르는 하늘의 순례자

타입 - 진정한 십자가, 라니아 최후의 스킬

데미지 - 같히는순간 너님은 세이굿바이

 

 

하늘의 순례자 설명

 

순례자는 라니아의 최종스킬이면서 잉여틱스러운 궁극입니다

 

구버젼에서는 적플레이어 에게 시즈가 날라가서 개사기 스킬로도 불린녀석이지만

 

현제와서는 라니아쪽으로 날라와서 생성되기때문에  피하는게 너무쉬워서

 

앵간해선 살상을 하지못합니다

 

그! 러! 나! 신전쪽에서 발동햇는데 죽엇던애가 나온다! 그러면 말이달라집니다

 

나와서 무적풀리는순간 바로죽기때문에 잘만하면 5킬이상 노려볼수도 잇는 무지막지한놈으로 돌변하게됩니다

 

쓰고나면 쿨타임은 대략 2000정도 먹으며 마나가 0되고 라니아의 체력은 1이됩니다

 

 

 

 

 

 바로보기가 지원되지 않는 파일입니다.
클릭하여 팝업창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대략 1시간 가량을 투자해서 드뎌끝냇네요 므헤헤헤헤헤헤헷

 

약속햇던 류는아니지만 되도록 빨~리 모든케릭터를 써보도록 노력하겟습니당!

 

부족한글을 봐주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