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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rono Crescnet 7.16』 CC 스킬대전 Part.6 체인 더 로어드

디스페어 2020. 7. 20.





 

 

 

 

인스네어

타입 - 케릭고유능력

소비마나 - 250

 

사이오닉 스톰

타입 - 케릭고유능력

소비마나 - 70

데미지 - 560~600

 

 

 

 

베인

타입 - 패시브

쿨타임 - 60초(추정)

효과 - 케릭고유마나 FUll, 마나(가스) 10 상승



 

 

공상

데미지 - 적 체력 20~25%감소

 

 

 

 

박리

데미지 - 적체력 40~45%감소

 

 

공상&박리 설명

 

사슬로 묶어 피격하는 형태의 스킬

데미지가 좋은관계로 짤짤이용으로 주로쓰임

 

 

 

 

흑혈 봉쇄

데미지 - 러커 1기 80

효과 - 로어드 이동 불가



 

 

속박

타입 - 연계&콤보

효과 - 일정시간 적 이동불가



 

 

체슬

타입 - 속박 후 피격

데미지 - 뮤탈 1기 40

 

 

흑혈 속박 체슬의 설명

 

사슬 그자체 라는 느낌의 스킬

주로애용하는콤보로는 GF(속박후)G FF

데미지는 좋으나 살상0%

 

※ 의외로 GGFF에 죽는사람이 많음

 

 

 

하르노페 혼돈의 사슬

타입 - 선행

효과 - 적근처에서 발동시 로어드가 잇는 자리에 적플레이어를 가둬 봉쇄

(몇몇유닛은 빠져나감)

 

 

 

 

속죄의 사슬

타입 - 연계

효과 - 근처 적유닛들을 다칸근처로 강제무브, 속박과는 달리 다칸 마나250 고정

설명 - 사슬(체인)을 날려 적을 묶은뒤 자신앞으로 끌고 오는듯한 느낌의 스킬

궁극쓰기전 묶어두기용으로 쓰면 좋다 (한마디로 도주방지?)

 

 

 

 

체슬 진

타입 - 보구비(?)

데미지 - 걸리는순간 당신은 세이굿바이

활용 - 속죄의사슬로 상대를 묶고 쓰면 좋음

 

 

 

 

꺽여버린 백의 사슬

타입 - 잉여

데미지 - 심각한 조루 측정불가

설명 - 쿨타임먹는기계 이걸쓸빠에 다른걸쓰자

 

 

 

 

심색의 비

타입 - 방어

효과 - 로어드 무적, 스케럽으로 피격

활용 - 적당히 눈치보며(쓸 타이밍) 방어용도로 쓰면 유용함

 

 

 

 

인크로워튼

타입 - 대인속박, 희대의 농락기

효과 - 카카루근처의 적유닛 멈춤

활용 - 카카루 근처의 공중유닛은 전부 11시로 날라가는 현상이 잇음

초신성이나 브로큰스타피스 등 공중유닛으로 주로되어잇는 궁극기 근처서 쓰면

그야말로 최강의 농 to the 락



 

 

공상

조건 - 인크로워튼 발동시

설명 - 인크로워튼 발동전과 똑같음 다를게없다



 

 

 

공상구현

조건 - 인크로워튼 발동시

타입 - 농락기

데미지 - 개우월 신경안쓰고잇으면 그대는 이미 사망

설명 - 인크쓴후 주된공격기로 매우쓸만하므로 애용하자!

 

 

 

 

창세장 아브쉘로우

타입 - 범위계

조건 - 인크로워튼 발동시

데미지 - 측정불가 우월함

활용 - MGF 혹은 GMF로 사용가능

 

 

인크로워튼에 대한 설명

 

농락과 공중방어가 동시에되는 그야말로 상대를 갖고노는스킬

M G F 하나하나가 데미지가 높긴하지만 따로쓰면 안쓰는것만도 못하므로

라니아처럼 한번에 입력해서 쓰도록하자

 

단!

 

스킬을 쓰는 도중엔 카카루의 속박이 풀리므로 주의해서 쓰도록하자

 

뭣하면 인스네어를 걸고 사용하는것도 좋은방법중 하나이다

 

 

 

 

체인 디 아레나

타입 - 범위계

데미지 - 시즈1기 80

설명 - 사슬로 공간을 묶어 사방에서 쏟아지는 사슬의 공격 이라는 형태의 스킬

(페이탈페이크의 길가메쉬 하늘의쇠사슬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하늘의쇠사슬 엔키두가 타켓(대상)을 묶어버린다면 로어드는 공간 그자체를 묶어버리는 형식)

빠져나가는것은 쉬우나 인스네어와 겹치면 꽤나쓸만한 살상력을 소유

그렇게 주로쓰는거론 못된다

 

 

 

 

아쇄아 드루드

타입 - 범위형 대인살상

데미지 - 측정불가

설명 - 로어드 스킬중 엄청나게 좋은스킬

빠져나가는법도 잇으나 왠만한 상대는 다죽는게 현실

특히 딜레이가 큰 스킬(천색의달 등등)을 깨부수는데에 일등공신(한마디로 역킬)

 

 

 

 

만의 사슬 세리아스

타입 - 범위형 대인살상

데미지 - 측정불가

설명 - 아쇄아를 알기전 쿨만없으면 미친듯이 사용햇던 스킬

쓰기전 속죄사슬로 묶은후 사용하면 좋다

 

 

로어드 쿨먹는 사슬류 콤보기에대한 설명

 

저도 최근에 안거지만 이거이거 매우좋더군요

 

제가 설명하고자 하는것은 아쇄아나 심색의비, 아레나를 쓴후

 

하르노페를 발동시키는 방법인데요

 

저위에언급한 셋다 사용이 끝나면 쿨타임을먹습니다

 

그! 러! 나!

 

체인디아레나의 커맨드가 CCC라고 칩시다

 

그럼 CCC하고나면 아레나가 발동할텐데요

 

그후 M을뽑아두면 끝난후 쿨타임을 먹더라도 하르노페를 발동시킬수가 잇게됩니다

 

뭐 이런식으로하면 인크로워튼 등등을 못쓰겟지만 말이죠 쿨타임이잇으니..

 

그뒤의 응용법은 이글을 보시는 당신들의 머리!에 맡기겟습니다 아하하하하핫(퍽퍽퍽)

 

P.S//아레나쓴후 하르노페써도 이것들 쿨은 다먹습니다 그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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