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States/TIL & 회고록

[일간 회고] JavaScript 배열

디스페어 2022. 1. 28.

Today I Learned

 

  배열 기초 문법 & 메소드

 

  [ Pair program ] 배열 코플릿 풀이

 

 

 

Metacognition

 

📌 1. 오늘 나의 학습 목표는 무엇인가요?

👉 배열 코플릿 풀이 및 해설

 

 

 

📌 2. 오늘 학습할 내용 중에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 배열의 기초 및 메소드

 

 

 

📌 3. 오늘 학습 내용 중 새롭게 배운 내용은 무엇인가요?

👉 꿈과 목표의 시각화

 

 

 

📌 3 - 1. 오늘 새롭게 학습한 내용을 자신의 언어로 다른사람에게 설명할 수 있나요?

👉 True! → 나 자신을 칭찬하고 나의 꿈과 목표를 적은 뒤 평소에 소리내서 읽자! 난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 4. 오늘 학습한 내용 중, 아직 이해되지 않은 불확실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 

 

 

 

📌 4 - 1. 이해되지 않은, 불확실한 내용을 보완하기 위해서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 VSCode,   Google search,   ZOOM Sprint Review Questions,   Agora states Q&A

     위의 플랫폼을 이용한 뒤 해당 내용을 정리해서 블로깅 후 출력해서 소설 보듯이 틈틈히 읽기

 

 

 

📌 5. 나의 오늘 학습 만족도는 몇점인가요? ( 매우낮음 1 ~ 매우 높음 5 )

👉 매우 높음 5점!

 

 

 

Daily retrospective

 

연휴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오늘 하루 취미생활 드가자! 루아어로 코딩 드가자!

 

가자 가자 가자!

 

 

 

주간 회고에서 새롭게 습득한 나의 목표를 위한 꿈의 시각화를 근간으로 구성된 나의 다짐

 

기대 습관과 버릴 습관에 대해선 좀더 구체적으로 작성할 필요가 있다.

반응형

댓글